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임신

행복한 임신의 첫걸음 계획임신

by 땡스아빠 2017. 7.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땡스아빠 입니다.

아기를 낳아 기르는 일은 책임과 의무가 따르는, 인생에 있어 가장중요한 일 중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따라서 임신전 부터 준비를 철저히 해야하고 마음의 준비도 단단히 해야 하는 것 아니겠습니다.

건강하고 똑똑한 아기를 갖기 위해 계획 임신이 필요 합니다.

계획 임신의 가장 큰 목적은 최적의 시기에 건강한 아기를 출산 하는 것 입니다.

여기에 터울을 조절하기 위한 목적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건강한 아기를 가족 모두가 기쁜 마음으로 맞이할 준비가 되는 시기로 맞추어 계획을 세웁시다.

그런 후 건강검진, 예방 접종, 건전하고 건강한 생활, 약물 남용을 하지 않는 등의 계획을 하나하나 실천해나간다.

그렇게 해서 가장 적절한 시기에 엄마 아빠의 몸과 마음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한 상태에서 임신을 한다면 뱃속 아기 역시 건강과 행복을 보장 받을 수 있다. 또한 엄마 역시도 임신에 대한 심리적 부담감이 줄고 건강한 아기를 낳을 것이라는 자신감이 생긴다.

이것이 바로 계획 임신을 했을 때 얻을 수 있는 가장 큰 장점 이다.

실제로 계획에 없던 임신을 한 경우 감기약, 두통약등의 복용 혹은 음주나 흡연 등의 문제로 고민하는 경우가 적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다. 저 땡스 아빠도 첫째 땡스(정현)는 땡스맘의 몸상태등 여러 환경들을 고려해 주시는 대로 생기는대로 감사함으로 낳기로 하여 낳은 아들이지만 둘째 탱큐는 계획 임신을 성공 하였다!

이글을 보시는 모든 부부가 계획 임신으로 행복한 임신을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