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땡큐(소휘)

10개월 소휘 헬로쁘띠 키즈카페에서 오빠를 기다려요!

by 땡스아빠 2019. 2. 9.
반응형


2019년 1월 12일

땡큐 소휘 10개월 17일, 321일 이다.


주말 46개월 아들과 10개월 딸을 집에서 하루종일 보내는 것은 너무 힘든 일이다. 그래서 베스트웨스턴 포항호텔안에 있는 헬로쁘티 기즈카페를 다녀왔다!

어른들이 분위기와 맛에 따라 이곳 저곳 카페를 가는 것 처럼 아이들의 키즈카페도 집에서 가까운곳, 쫌더 놀이감이 많은 넓은 곳 등등 때때론 다른 기즈카페를 갔다온다.


오빠는 엄마와 함께 이것 저것 하며 놀고 10개월 땡큐 소휘는 솔직히 놀기위해 키즈카페를 온 것이 아니라 오빠를 위해서 따라 와주는 것 이다. 그래도 돈주고 들어왔으니 신나게 놀아야지! 오빠가 엄마와 놀동안 소휘는 아빠와 놀았다. 헬로쁘티에서 10개월 아기가 큰 아이들에게 치이지 않고 놀 수 있는 것들이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자!


10월 소휘 헬로브띠 키즈카페 공풀장에서 놀기.

공풀장에 있는 10개월 아기 소휘 모습


공풀장이 넓어 한쪽편에 따로 자리잡고 있다보면 오빠들과 언니들이 어린 소휘를 보고 알아서 구석자리에는 오지 않는다. 아이들이 뛰어놀고 있는 큰 풀장 뿐만 아니라 헬로쁘띠 내부의 카페바로 옆에 어린 이기들을 위한 작은 공풀장도 마련되어 있다.


10개월 아기 소휘 헬로쁘티에서 장난감 가지고 놀아요


돌 이전 아기들이 앉아서 만지며 소근육 발달에 도움을 줄 여러가지 장난감들을 가지고 놀아도 되고, 아이가 힘들어 할때 바운스서 쉬게 하여도 된다.


10개월 아기의 캠핑놀이

캠핑장 온 느낌 드나요? 아니면 성장앨범을 찍는 스튜디오 세트 같은가요? 캠핑장 놀이는 몸을 사용하는 활동적인 놀이보다 정정인 활동으로 놀게 되기에 10개월 소휘도 이곳에서 다치지 않고 잘 놀 수 있다. 소휘가 좀더 크면 오빠처럼 자동차도 타고, 튜브미끄럼틀도 타고, 편백, 봉봉(방방), 그림그리기 등등등 할 수 있는 것이 아주 많아질 것이고 프리미엄 키즈카페에 와도 돈이 아깝지 않을 것 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