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의 육아

2020 축복안수기도 & 내게 주신 말씀

by 땡스아빠 2020. 1. 5.
반응형

2019년을 시작하며 받았던 축복 안수 기도의 내용을 2020년을 시작하는 시점에 다시 돌아보니 기도의 내용대로 이루어 주시고 이루어 가고 계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더욱 신뢰하게 된다.

자녀 땡스와 땡큐에게 축복 안수 기도의 내용으로 매일매일 기도해주며 한 해를 보내기 위해 노력했다.

처음 마음처럼 꾸준히 매일 기도해주진 못하였지만 끝까지 기도해주었다. 잠깐 19년도의 축복 기도 내용을 살펴보자!

2019/01/01 - [아빠의 육아] - 2019 축복 안수기도, 내게 주신 말씀

 

2019 축복 안수기도, 내게주신 말씀

아이 아빠가 되니 한해 한해가 정말 빠르게 지나 가는 것 같습니다! 어른들의 말에 따르면 앞으로 한살한살 더 먹어가면서 시간은 더 빠르게 흐르게 되지 않을가 생각하여 봅니다. 송구영신예배를 드리며 말씀 뽑..

chunwoo.tistory.com

 

올해도 나와 사랑스러운 와이프, 그리고 하나님이 주신 복덩어리 두 아이들에게 축복하며 기도하며 보내고 싶다.

2020년 축복 안수 기도

■정현(땡스)

정현이를 복되게 하시고 이 아들이 주님을 사모하는 이 마음, 어려서부터 주님께 귀하게 잘 쓰여지는 아들이 될 수 있도록, 주여 이 아들을 이 시대 가운데 귀한 주의 종으로 사용하여 주옵소서, 축복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언 합니다.

 

 

■은진

 

하나님 아버지여 주를 향한 순전한 마음으로 기도하는 귀한 딸입니다. 마음에 위로 주시고 삶에 필요한 것들을 공급하여 주시고 주의 손으로 도우사 늘 형통하게 하시며 주여 올 한 해도 많은 물질도 허락하여 주시고, 하나님 믿음을 향한, 주님을 향한 소원이 있으니 그리스도께서 응답하여 주시고, 이 딸을 통하여 하나님 영광이 나타날 수 있게 하여 주옵소서. 강건하게 하시고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언 합니다.

 

 

나(땡스아빠)

하나님 아버지 눈물로 기도하고 주를 향한 순전한 믿음이 귀한 이 아들, 이 아들의 소원을 들으시며 응답하여 주시고, 하나님 이 시대 하나님 귀히 쓰시는 귀한 아들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며 물질도 필요한 사람들도 더하여 주옵소서, 올 한 해 강건하게 도와주시고 이 순전한 마음 하나님 기억하시되 이 아들 삶이 복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언 합니다.

 

 

소휘(땡큐)

 

소휘가 어렸을 때부터 주님 앞에 쓰임 받는 귀한 딸 될 수 있게 도와주시고 영감이 충만하고, 잘 자라 영광될 수 있게 하시고 하나님의 거룩한 이름을 나타내는 딸될 수 있게 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언 합니다.

 

■내게 주신 말씀

 

올해 내게 주신 말씀 뽑기가 성경적인가? 성경적이 못 한가? 그리스도인의 신앙생활에 도움이 되는가? 그릇된 행동인가? 에 대한 고민을 시작으로 한참 열띤 토론이 일어난 시기가 있다.

나와 내가 섬기는 교회도 신년을 맞아 내게 주신 말씀을 뽑는 것을 하지는 않는다. 그런데 공동체 모임에서 한해의 아쉬움이 있는지 말씀 카드를 준비해오신 집사님을 통해 공동체 안에서 말씀 뽑기를 하였다.

성경 66권 모두 주님이 주신 말씀이며 묵상하며 붙잡아야 할 말씀이다. 그리고 내 삶의 순간순간마다 묵상하던 말씀이 떠 올라 그 말씀을 의지하여 승리해야 한다.

그렇지만 공동체에서 말씀 뽑기를 통해 다시 한번 더 보게 되는 말씀을 더 기억해두고 싶은 것이 인간의 마음인 것인가?

"여호와는 그를 경외하는 자 곧 그의 인자하심을 바라는 자를 살피사 그들의 영혼을 사망에서 건지시며 그들이 굶주릴 때에 그들을 살리시는도다" 시편 33편 18~19절 말씀을 뽑게 되고 기억하게 되었다.

이 말씀이 내 삶에 어떻게 역사하는지 보고 싶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