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가와 여행 추천

더베스트제주성산호텔 -2살,5살 아이와 함께한 3번째 제주여행(10편)

by 땡스아빠 2020. 1. 24.
반응형

■데베스트 제주 성산 주변 관광지

더베스트 제주 성산 호텔은 성산읍 동류암로 26에 위치해 있어 차로 10분 거리 안에 아쿠아플라넷과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등의 관광지로 빠르게 이동 가능하며 우도를 들어가기 위한 여객선을 타는 성산포항 또한 10분 안에 도착할 수 있다.


■더베스트 제주성산 조식

조식은 뷔폐이며 한식 종류의 음식들 조금과 식방과 음료 그리고 콘프레이크와 스크램블 등이 있다. 평소 먹던 조식에 비해 음식의 종류가 많이 없는 편이라 아이들은 식방과 콘프레이크를 먹는 것으로 아침 식사를 마쳤다! 아이들도 평소보다 잘 먹지 않는 모습이 기억에 남아있다. 솔직한 마음으로는 만원이라는 돈으로 국밥을 먹거나 편의점 음식을 먹는게 더 맛있으리란 생각을 한다. 물론 입맛은 개인마다 다르니 지극히 개인적인 취향이다.

더베스트 제주 성산 조식뷔폐

첫째 땡스는 식빵을 먹으며 조식을 먹은 흔적을 남기고 평소 잘 먹던 둘째 땡큐는 처음으로 먹는 것에 관심 없이 조식 뷔페를 나가려 하고 있다.


■더베스트 제주 성산 호텔 이용객 혜택 및 편의 시설

휘트니스, 24시간 편의점, 루프탑의 수영장, 전자레인지 등의 숙박객 편의 시설들이 있지만 저녁시간 이후 도착해 아침 식사만 하고 바로 호텔 밖으로 나왔기에 편의 시설을 이용할 일이 없었지만 필요에 따라 이용한다면 여행의 즐거움을 더 할 수 있을 것 같다.

맥주 무한리필 쿠폰도 받았지만 우린 술을 먹지 않기에 쓰지 않았다.

여행 중 회사의 급한 설계 업무가 생겨 볼펜이 필요하였는데 호텔 볼펜을 선물 받아 잘 사용하였다.

더베스트제주성산 객실


무엇보다 여행 중 숙소에서는 잘 자고 피로를 풀어야 하는데 넓은 침대에서 아이들과 깊이 잘자고 일어나 새 힘을 얻고 여행를 잘할 수 있셨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