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교육 아이템

남자 아이를 위한 장난감 너프건 그게 뭐야?

by 땡스아빠 2020. 3. 7.
반응형

■너프건 이란?

 

"너프건"이란 검색 조회 수가 많아 찾아보았습니다. 초등학교 입학 전. 후를 기점으로 시작하여 남자아이들이 많이 가지고 놀게 되는 장난감 총을 너프건이라고 합니다. 너프건은 땡스아빠가 어릴 적 가지고 놀던 비비탄 총 하고 가장 큰 차이점이 있다면 너프건의 총알이 스폰지로 되어 있고 총알의 크기가 크다는 것이다. 너프건 총알도 잘 못 사용하면 위험하긴 하겠지만 작고 날렵한 맞으면 아프고 혹시 눈에라도 맞을까 걱정했던 비비탄 총에 비해 너프건이 안전하다는 것이 장점이 아닐까 싶다.

 

 

■너프건 가격

어떤 물건이든 성능과 내구성, 외형등 다양한 조건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다. 너프건 또한 다양한 종류에 따라 가격차가 많이 난다. 구글 검색 기준으로 최저가 4,800원부터 최고가 192,000원 까지 가격적 선택의 폭이 넓다.

 

 

■땡스에게도 너프건을

 

이제 6살이 된 땡스는 아직 너프건을 모른다. 너프건 입문을 주로 초등 입학전.후로 하기에 땡스가 너프건을 모르는 것은 어쩜 당연한 일이다. 그러나 이제 1~2년 안에 아빠 너프건 사주세요 할 때가 올 것 같다. 

 

그전에 너프건을 준비해두어야겠다. 만약 후원이 들어온다면 사용후기도 열심히 적어 올릴텐데 아직 블로그가 후원을 받을 만큼 성장하지는 못하였다. 열심히 블로그를 키워야겠다. 땡스야 아빠가 열심히 일해서 땡스가 너프건 찾을 때 선물해줄게!

 

댓글. 공감. 구독은 블로그를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