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교육 아이템

과학소년 정기구독 방법 2가지!

by 땡스아빠 2020. 3. 22.
반응형

■과학잡지 과학소년

과학소년은 청소년을 위한 분야별 전문잡지로 세상을 어떻게 바라볼 것이며, 융합적 사고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배울 수 있는 잡지다. 과학소년은 융합형 인재들의 과학탐구 놀이터로서 교과서의 내용은 물론이며, 실생활과 연관된 다양한 과학 정보를 청소년의 눈높이에 맞추어 쉽고 재미있게 다루고 있다. 과학적 호기심을 키워주며, 호기심을 해결해 나감으로 공부에 대한 자신감 또한 얻게 된다. 또한 과학소년을 통해 간접적으로 과학분야의 직업세계를 알게 된다. 이러한 과학 관련 잡지들은 수없이 많이 생겼다 없어지고 했지만 교원그룹에서 발간되는 과학소년은 2021년 5월 이면 30주년을 맞이 하는 과학분야 장수 잡지다.


■과학소년 이름의 역사

과학소년 정기구독을 하며 과학소년이 아닌 과학소녀는 왜 없냐고 말하는 분들도 있다. 과학소년이 창간될 때 유레카, 프리즘, 자연리, 미래 과학 등 다수의 이름을 놓고 논의되었고 소년 과학으로 최종 결정을 했지만, 등록하는 날 발행인이 과학소년으로 이름을 바꾸었다고 한다. 과학소년은 남자아이인 소년을 뜻 하는 것이 아니라 과학 청소년을 줄인 말이라고 한다. 발행인의 실수 인지, 발행일 최종 결정이 변경된 것인지는 과학소년 창간하였던 사람들만이 알고 있을 것 같다.


■과학소년 정기구독 방법 2가지

대한민국 80%이상이 사용한다는 녹색 검색에서 과학소년 정기구독을 검색하면 G마켓, 예스 24, 알라딘 등이 파워링크로 최상단에 나온다. 그러나 정작 검색된 사이트로 들어가면 과학소년을 다시 검색하는 것도, 정기구독하는 것도 어려움이 있다. 그래서인지 과학소년 정기구독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몰라 이곳저곳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다. 과학소년 정기구독 방법은 크게 2가지가 있다.

과학소년/위즈키즈 구독방법



- 정기구독 방법 1

첫 번째 방법은 과학소년 정기구독을 검색하여 보면 교원그룹의 빨간펜 선생님들이 블로그에 올린 글들이 있다. 그 글들을 보면 과학소년과 위즈키즈에 대한 홍보와 함께 빨간펜 선생님 전화번호가 남겨져 있다. 즉, 교원 그룹에 몸담고 있는 빨간펜 선생님에게 전화해서 정기구독을 신청하는 것이 첫 번째 방법이다. 


- 정기구독 방법 2

빨간펜 선생님에게 과학소년만 구독하기 위해 하는 문의전화가 부담스러운 분들도 있을 것이다. 그러한 분들이라면 잡지 정기구독 사이트인 더매거진(https://themagazine.co.kr)을 이용하여 정기구독하는 방법이 있다. 더 매거진은 정기구독과 낱권 주문 모두 가능하다. 

글이 유익하였다면댓글공감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