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

원목 기차놀이의 승리

by 땡스아빠 2020. 4. 5.
반응형

2020. 2. 27

땡스 6살 1826일(69개월 30일)

땡큐 3살 732일(24개월 1일)

■192pcs mini CarToon 기차놀이 VS 중고 원목 기차놀이

원목 기차놀이와 mimi CarToon 기차놀이 하는 땡스와 땡큐

땡큐가 3살 어린이 날 선물로 192pcs 기차놀이를 선물하며 땡스가 잠잘 동안 아빠는 플라스틱 하나하나 때어가며 새벽 늦은 시간까지 박스 그림과 같은 멋진 화려한 기차놀이를 선물했던 기억이 있다. 하지만 이제 마음도 기차길도 둥글게 둥글게 연결시키는 것으로 아이들이 가지고 놀 수 있게 해 주는 수준으로 기차놀이를 해준다. 

 

그리고 주변 지인으로 부터 원목 기차놀이를 선물 받았다. 많은 부모들이 일반 기차놀이에 비해 원목 기차놀이의 장난감 자재가 원목이기에 유해한 물질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할 수 있다는 안전감 부모님들의 마음에 주는 것 같다. 땡스아빠는 이런 부분을 생각하지 않았지만 땡스가 어느 순간부터 아빠가 늦은 시간까지 심혈을 기울여 만들어준 mini CarToon 192pcs 기차놀이 보다 중고로 받아온 원목 기차놀이를 더 즐거워하고 있다. 그리고 동생 땡큐도 오빠가 가지고 놀고 있는 원목 기차놀이를 탐낸다.

 

아이들이 무엇을 가지고 놀든 싸우지 않고 잚만 놀아준다면 고맙지만 마음 한편으로는 밤늦게까지 고생하며 만들어주엇든 아빠가 선물한 기차놀이가 원목 기차놀이에 밀리고 있는 거 같아 습슬하기도 하다. 잠깐 3년전 어린날 26개월 땡스를 위해 아이들이 잠자는 시간 홀로 기차놀이를 조립하였던 기억을 떠 올라본다.

26개월 798일 아기 기차놀이 포스팅 ☜ 바로보기

 

26개월 798일 아기정현이 기차놀이 선물을 받았어요

798일 26개월 아기 정현이 어린이날 선물로 mini CarToon 192pcs 기차놀이를 조립해주엇다!박스개봉 부속...

blog.naver.com

지난 날들을 돌아보며 아이가 성장해 있는 모습을 볼 때 참 육아는 하루하루가 새롭다는 생각과 함께 부모로서 나도 성장하고 있음을 돌아본다. 땡스야, 땡큐야 엄마. 아빠의 아들, 딸로 와줘서 고맙고 사랑해! 앞으로도 엄마. 아빠와 함께 우리 모두 함께 이쁘게 성장해가자!

댓글. 공감. 구독은 블로그를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