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교육 아이템/유용한 앱

444,113명이 선택한 집콕놀이 아이템 선정과 할인방법 "놀이의 발견"

by 땡스아빠 2020. 8.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땡스아빠입니다.

하루하루 아이들과 놀아 주다 보면 이제 더 이상 무엇을 해주며 놀아야 할지 모르겠는데 아이는 엄마. 아빠에게 계속 놀아줘! 놀아줘! 를 외치는 경우 부모로서 놀아 주고는 싶지만 몸과 마음이 지쳐갑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렇게 지쳐가는 부모님들을 위해 또 놀고 싶은 아이들을 위해 숮자로 증명된 대한민국 1등 집콕 놀이 앱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2020년 3월 기준 회원수 444,113 명, 놀이수 7,101개, 후기수 47,680개의 놀이의 발견 앱은 엄마.아빠의 실후기로 증명하는 놀이앱입니다.



내 주변의 키즈카페, 스포츠, 쿠킹/베이킹, 창작활동 정보는 물론 노발스토어를 통해 놀이 키트 DIY, 교육/보드/블록, 장난감, 출산. 육아, 헬스케어 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매주 올라오는 특가 정보를 즐기며 집콕놀이 아이템 선정에 도움이 되는 놀이의 발견 앱은 신규가입 시 최대 3만 원의 할인쿠폰을 즉시 적용받을 수 있고 앱 안에 있는 각종 할인쿠폰을 활용할 수 있는 육아 필수 어플입니다.

우리 아이가 더 쉽게, 더 많이 경험할 수 있게 연구하는 놀이의 발견에서 업데이트되는 새로운 기능을 앱을 통해 확인 하고 할인쿠폰 증정받으세요!

대한민국 1등 놀이앱 그림 터치하고 다운받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