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임신

속설로 알아보는 아들, 딸 낳는 방법?

by 땡스아빠 2017. 10.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31개월 남자 아이를 키우는 땡스아빠입니다.

남자 아이의 왕성한 활동량에 지쳐가고 있는 저 랍니다.

그래서 엄마 뱃속에서 18주 차를 보내고 있는

둘째 탱큐는 여자 아이이길 바라고 있답니다.

 

첫째 땡스 정현이 경우 고환이 너무 두들어지게 보여

임신 4개월 경에 성별을 알았던 것 같은데

둘째 탱큐는 초음파를 보아도 모르겠고

의사 선생님이 아직 가르쳐 주지 않네요!

 

그래서 믿거나 말거나 아들? 딸?

어떻게 구분 할 수 있고 가려 낳을 수 있을까란 옛 속설을 재미 삼아 살펴 보려 합니다.

 

최근에는 아이를 하나나 둘 정도로 적게 낳다 보니 성별에 대한 관심 또한 상당히 높습니다.

(제 주면에는 아이 셋 부모들이 많이 있지만... 그 분들 존경 스럽습니다.)

무튼 서론은 여기까지 하고 과학적이라고 할 수 없지만 그럴듯 한 그 속설을 살펴 봅시다.

 

 

#아들을 낳는다는 속설

-.사흘간 금욕한 뒤 배란일에 맞춰 부부 관계를 한다

금욕을 했기 때문에 아마 엄청난 수의 정자들이 쏟아져 나와서 난자를 향해 질주 하게 될 것이다.

여자보다 남자가 단거리 경주 기록이 빠른 것 처럼 운동성이 강한 게 아들 정자 일 것이라고 하는 속설 이 있다.

그러나 정자의 운동성은 성별과 아무런 관련이 없다 

 

 

-.소다수로 질 세척을 한다

질에서 나오는 분비물은 산성이기 때문에 약한 Y정자를 죽일 수 있다.

그래서 성관계를 가지기 전에 중탄산소다를 물에 타서 질 속을 닦아내면 Y정자가 활동하기 좋은 알칼리성으로 질 내부 환경이 바끼게 되어 아들을 임신 하게 된다는 것 이다.

실제로 정자는 알칼리성으로 산성인 질 분비물을 중화한다.

그리고 어떤 정자든 산성인 질 분비물에 약하기에, 운동성이 아주 좋은 정자가 아니고서는 모두 죽어 버린다.

이것은 강자를 선택하려는 난자의 탁월한 선택일 뿐 이며, 소다수로 세척하면 질염이 발생 할 수 도 있다.

 

 

-통기성을 좋게 한다 

남자는 몸에 달라붙는 옷을 피하고 헐렁하게 입는 게 좋다

특히 삼각팬티나 청바지 등은 금물이다.

(요즘 시대에 청바지와 딱 붙는 속옷은 대부분의 남자들이 입고 땡스 아빠도 입고 다닌다. 그래도 아들 낳았다)

국부에 압력을 주거나 통기성이 나쁜 옷을 입으면 몸속의 열을 발산시키는 것을 막아 체온이 오르면서 Y 정자의 상상수가 먼저 죽어 버린 다는 것 이다.

그러나 실체로는 체온이 오르면 정자의 생산 차체가 나빠 지는 것 이다.

 

 

-.남편은 부부관계 15~30분 전에 진한 커피를 마셔라

남자는 부부관계를 갖기 15~30분 전에 진한 커피를 한두 잔 마시는 것이 좋다고 한다.

거피 속에 든 카페인이 정자를 자극해 Y정자의 속도와 내구력을 증가시키는 효과를 내기 때문 이란다.

그러나 진한 커피를 마시면 그날 밤 잠을 잘 못 잘 것 이란 것 만이 사실 이다.

 

 

-.아내는 알칼리성 식품을 많이 먹어라

아들을 갖고 싶은 여자는 알칼리성 식품을 많이 먹고, 남자는 고기 등 산성 식품을 많이 먹는게 좋다고 한다.

이는 어느 정도의 근거가 있긴 하지만, 중요한 것은 두 식품다 골고루 잘 먹어야 건강한 아이를 낳을 수 있다.

산성 식품만 많이 먹으면 성인병에 걸리게 될지도 모른다.

 

 

-.아내가 오르가슴을 느낀 후 사정 하라

성고나계 때 여자가 오르가슴을 느끼면 질 분비물이 알칼리성으로 변하기 때문에 Y정자가 호라동하기에 좋아진다.

그래서 충분한 전희 후 애액이 많이 나왔을 때 사정을 하는게 좋다고 하는 것 이다.

그러나 이 또한 부부 금실이 좋으면 아들뿐 아니라 딸을 낳을 가능성도 증가할 뿐 이다.

 

 

-.깊이 삽인한 상태에서 사정 하라

아들을 낳기 위해서는 깊게 삽인하는 것이 좋다고들 한다.

깊이 삽입 할수록 Y정자는 자궁에 좀더 가까이 갈 수 있기 때문 일 것 이다.

그래서 아들을 낳기 위해서 남성이 아래에 눞고 여성이 그 위에 엎드리는 기승위, 남성이 위에서 자연스럽게 마주 보는 정상위, 정상위에서 여성이 양다릴를 높게 들어올리는 굴곡위 등이 좋다 고들 한다.

그렇다면 "대물"임을 자랑하는 서양의 포르노 배우들은 모두다 아들만 낳아야 말 이 되는 것 이다.

 

 

-. 체외 수정된 아기는 아들일 가능성이 높다

의사가 운동성이 좋은 정자를 골라 난자와 결함시키기 때문에 아들일 가능성이 높다는 이야기다.

맞는 말이긴 하다. 의사는 이왕이면 운동성이 강한 정자를 골라서 난자와 결합시킬 것 이다.

그러나 그것이 아들인지 딸인지는 사람으로서 알 수 없다.

정자에 생식기가 달린 것아 아니기에 아들이 될지 딸리 될지 그것은 오로지 신만이 알 것 이다.

 

 

#딸을 낳는다는 속설

-.뱌런알 2~3일 전에 관계를 가져라

딸을 만드는 X정자가 오래 남아 수정이 되려면 배란일 전에 관계를 갖도록 한다.

아들이 되는 Y정자는 수명이 하루밖에 되지 않으므로 배란일 이틀 전에 부부관계를 갖게 되면 상대적으로 움직임이 둔화되면서 튼튼한 X정자가 수정될 가능성이 많아 진다는 것 이다.

한마디로 말 하자면 이는 터무니 없는 주장 이다.

정자들의 수명은 사흘 정도이며 약한 정자는 조금 빨리 죽게 된다.

여자들이 극단적인 환경에서 잘 살아남는다고 하여 정자까지 잘 살아 남는 것은 아닐 것 이다.

 

-.식초로 질을 씻어 준다.

약선송안 식초가 질 속 환경을 산성으로 만들어 Y정자가 활동하는 데 적당하지 않은 환경이 됨으로 상대적으로 딸을 임신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 이다.

일시적으로 질 내환경이 변하기는 하지만 그로 인해 각종 염증성 질환에 걸릴 수 있다.

 

 

-.남편은 온수 목욕을 한다.

고환 주위나 몸의 온도가 높아지면 정자 수가 감소함으로 딸을 낳으려면 온수로 목욕을 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는 것 이다.

하지만 정자는 이미 몇 달전에 다 만들어져 있는 것 이다.

정자가 성숙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45일 이다.

그리고 저 땡스 아빠는 온수로 목욕하는 것을 좋아 한다. 차운게 싫어서!

그러나 첫채 땡스는 남자 아이 이다!

 

-아내는 산성, 남편은 알칼리성의 식단으로 식사 하라

남편은 채소 위주의 식단, 아내는 고기 위주의 식단으로 식사를 하면 아내의 몸은 산성화, 남편의 몸은 알칼리성화 시킨다.

매일 시행 하는 것 보다 배란일 10일 전부터 배란일 3일 후 까지만 시행하며, 임신이 안되엇다면 쉬엇다가 다음 배란일 맞추어 10일 전 부터 다시 시작하면 딸을 낳을 수 있다는 것 이다.

하지만 이렇게 했을 경우 여자만 성인병에 먼저 걸리게 될 것 이다. 

 

 

 -.남편이 먼저 오르감슴에 도달 하라

딸을 원하고 있다면 전희 없이 바로 삽입해 사정하는 것이 좋다고 한다.

아내가 흥분하지 않아 알칼릴성 애액이 분비되기 전에 사정을 하게 되면 질 속이 산성이 됨으로 X정자가 살아 남아있을 확률이 커진다는 것 이다.

하지만 이것은 전혀 근거가 없는 주장에 불과 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