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의 육아

크록스 키즈 사이즈 가이드를 활용한 선택 방법

by 땡스아빠 2020. 8.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땡스아빠 입니다.
장마도 지나가고 태풍도 지나가고 입추도 지나 이제 가을을 맞이해야 할 것 같은데 날씨는 여전히 무더운 여름입니다. 


■계절 상관 없이 찾는 크록스 신발

혼자 신고 벗기 편하고 가벼운 크록스 키즈 샌들을 아이들에게 신기는 부모님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 크록스 신발은 샌들뿐만 아니라 장화, 부츠, 단화 슬리퍼, 스니커즈 등 다양한 제품이 크록스에서 나오기에 계절에 상관없이 유아 아동 성인 모두가 찾고 있는 신발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도 크록스 장화에 대해 소개해드렸던 적이 있습니다.


첫째 아이의 두번째 장화(크록스 키즈 장화)

 

첫째 아이의 두번째 장화(크록스 키즈 장화)

끝없이 내리는 비 언제까지 올까요? 제가 살고 있는 포항은 지난주까지 주구장창 내리던 비가 이번주 부터는 소강상태 이긴 한데 중부지방은 아직도 주룩주룩 비가 내린다는 소식이 있고 �

chunwoo.tistory.com

 

■크록스 키즈 사이즈 가이드

많은 엄마들이 크록스 키즈 신발 구매 이전에 한 번쯤 고민하는 것이 크록스 키즈 사이즈입니다. 성장이 빠른 유아 및 아동의 시기에 한국에서 사용하는 m단위의 신발을 선택하는 것도 어려운데 크록스는 미국 제품으로 C2, C3, C4.... 이런 식으로 사이즈가 표기되어 있으니 우리 아이에게 맞는 크록스 키즈 사이즈가 뭘까?라는 고민 한 번쯤 해보았을 겁니다.

다행히 크록스키즈에서는 미국, 유럽, 한국, 밀리미터 발 사이즈 표를 제공하여 주고 있습니다. 2019년 8월 1일 부로 한국 사이즈가 변경된 크록스 키즈 사이즈 표를 참고하시면 크록스 제품 선택에 도움이 됩니다. 

크록스키즈 사이즈표



■아동 발 사이즈 측정하는 방법

크록스에서는 키즈 사이즈표 외에도 아동의 발 사이즈를 측정하는 방법과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크록스에서 제공해준 측정방법과 가이드 표를 통해 자녀의 발을 측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포스팅에 첨부한 클록스 키즈 사이즈 가이드 pdf를 A4(8.5"×11")용지에 맞추고 인쇄 설정에서 페이지 배울을 100%에 맞춰 인쇄합니다.

가이드 표 다운↓↓

크록스키즈 사이즈 가이드 표.pdf
5.65MB

 


2. 종이 위에 아이를 똑바로 서게 한 후 뒤꿈치가 벽에 닿도록 합니다. 이때 정확한 측정을 위해 발에 아이의 몸무게가 고르게 분산되어있는지 확인해 줍니다.


3. 가장 긴 발가락의 끝부분을 선으로 표시해줍니다. 만약 아이의 사이즈가 예매하다면 반올림하여 올려줍니다.

4. 동일한 방식으로 반대족 발도 측정 후 아이의 발이 커질 수 있음을 기억하고 약간 더 큰 사이즈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크록스 키즈 사이즈 표와 가이드 표가 크록스 키즈 제품 선택에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