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교육 아이템

마미요 물티슈가 EWG1등급으로 업그레이드 됐다!

by 땡스아빠 2020. 9.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육아하는 아빠! 두 아이의 아빠! 땡스아빠 입니다.


■육아의 필수품 물티슈

첫째 아기가 태어나는 순간부터 사용하기 시작한 물티슈는 육아에 있어 빠질 수 없는 아이템입니다. 둘째가 태어나고, 첫째가 6살이 된 지금도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 사용하게 될 물티슈는 아이의 피부에 접촉되는 제품인 만큼 안전한 제품인지, 유해물질은 없는지 지속적으로 살펴보며 지금 사용하고 있는 물티슈를 잘 선택했는지 생각하게 됩니다.

물티슈의 선택에 있어 티슈의 재질, 수분의 함량, 첨가물의 종류, 평량, 가격등 여러 가지 조건들이 있고 부모님들 마다 선택의 기준이 다르고 내 아이가 쓰는 제품 이기에 더욱 선택하기 어려운 것이  물티슈입니다.


■EWG1등급 프리미엄 물티슈

마미요 물티슈는 최근 EWG1등급으로 업그레드되어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물티슈입니다.

EWG 등급은  미국의 비영리 환경단체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에서 자체적으로 각 화장품 원료 관련 연구 결과 데이터를 분석하고, 유해성에 대한 연구 결과 데이터의 존재 여부로 10단계에 걸쳐 안정성을 분류하여 1~10등급까지 등급을 매기는데 숫자가 낮을수록 유해성이 없고 안전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리뉴얼된 마미요 물티슈는 정제수, 라우필피리디늄클로라이드, 파이틱애씨드, 레불리닉애씨드, 다이프로필렌글라이콜, 소듐글루네이트, C11-15파레스-7, 소듐바이카보네이트, 코코넛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마미요 물티슈

마미요 프리미엄 물티슈는 80gsm 플라워 엠보싱 원단으로 15가지 유해성분을 차단하였고, 위생적인 환경에서 고압의 물을 통한 스펀레이스 공법으로 감촉의 부드러운 부직포를 사용하여 연약한 피부에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마미요 물티슈 제조공장은 첨단 위생기기 세스코 멤버스 존으로 가입되어 주기적인 관리를 통해 실내로 침입하는 해충으로 인한 피해를 사전 예방 찬단 한고 있으며, 기업 부설연구소 아기피부연구소  → 7단계 정제수 관리  → 성분 제조  → 자체 공장 운영 균일 생산  → 품질검사  → 안전 출고까지 연구에서부터 생산까지 전 과정을 마미요에서 직접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 마미요 물티슈는 한국화학융합시엄연구원 테스트에서 물티슈 원단의 유해물질이 '불검출' 되었기에 안전한 제품인지, 유해물질은 없는지 걱정하지 않고 사용하는 물티슈로 아기를 생각하는 엄마. 아빠의 소중한 마음이 물티슈 한 장 한 장에 담겨 생산되고 있습니다.


■마미요 할인 정보

EWG1등급의 프리미엄 마미요 물티슈를 구매하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마미요는 마미요몰이 있고 마미요몰 회원가입시 2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해주고 있습니다.

마미요물 회원가입시 2천원 할인쿠폰 중정(이벤트 종료전까지)

 

마미요 물티슈를 사용한다면 언제 끝날지 모르는 쿠폰증정 이벤트가 종료되기전에 마미요몰에 가입해두는 것지 좋겠죠!


포스팅이 재미 있거나 유익했다면 댓글. 공감.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