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 부업

문자 공유하고 초간단 최적화 1번으로 지속적인 페이백 받자!(앱테크 소개)

by 땡스아빠 2022. 2. 18.
반응형

문자를 재활용하는 앱테크 공유문자

 

남는 문자 공유하고 페이백 받자!


휴대폰 요금을 살펴보면 문자 무제한 혹은 문자 기본 제공을 해주는 요금제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스마트폰의 보급과 카카오톡 같은 메신저들이 나오면서부터 대부분의 사람들이 문자를 사용하기보다 카카오톡을 사용하고 있기에 요금제에 포함되어 기본으로 제공되는 문자가 매달 버려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버려지는 문자를 재활용(공유)하여 페이백을 주는 서비스가 있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공유 문자 서비스


버려지는 문자를 재활용하는 헉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유 문자'는 회원에게 페이백을 주고, 골목상권 소상공인들에게는 문자 기부를 통해 홍보비용 절감을 가져다주며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수많은 앱테크들과 다르게 매달 버려지는 문자를 소상공인 들게 제공해줄 수 있도록 간단히 앱 최적화 한 번만 해두면 지속적으로 자동 포인트를 받고 모은 포인트는 통장으로 입금 받을 수 있습니다.

즉, 공유 문자 앱만 설치해두면 문자 공유가 자동으로 되고 공유된 문자수 만큼 포인가 쌓이고 쌓인 포인트는 매달 환산되어 헌금으로 페이백이 들어오게 됩니다.


공유 문자 앱 사용 전제 조건


우선 사용하시는 휴대폰의 통신사가 SK, KT, LG 등 통신 3사중 한 곳이면서 문자 무제한 혹은 기본 제공으로 표시된 요금제를 사용하고 계셔야 합니다. 아쉽지만 알뜰폰 사용자는 공유 문자 서비스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추천인 ID: chunwoo153 입력은 필수 입니다.

아래 링크통해 수익금의 일부를 아름다운 가게에 기부하는 공유 문자 앱 설치 돈 벌기 시작!

▶공유 문자 앱 설치하기◀클릭!

함께 보면 좋은 글

 

 

밸류드 오피니언스 온라인 설문조사로 땡스아빠 용돈벌이 했습니다.

■온라인 설문조사 리워드를 받다. 요즘은 본업 외에도 투잡 쓰리잡을 많이들 하시는데 저 또한 통신 유지보수라는 본업 외에 인터넷과 컴퓨터를 활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일을 통해 각종 부

chunwoo.tistory.com

 

 

엠브레인 패널파워 온라인 설문조사 하고 적립금 받자!

설문조사 및 좌담회를 통해 리워드를 적립받을 수 있는 앰브레인 패널파워는 1998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국내 1위 리서치 사이트로 국내에서 가장 많은 수의 온라인 조사를 진

chunwo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