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가와 여행 추천

키즈카페가 있는 이동 건강랜드 찜질방

by 땡스아빠 2020. 5. 2.
반응형

2020. 4. 30

땡스, 6살 1889일(62개월 2일)

땡큐, 3살 795일(26개월 4일)

키즈카페처럼 실내놀이터가 있는 찜질방에서 긴 연휴의 첫날을 보냈다.

 

 

■키즈놀이터

이동 건강랜드 키즈 놀이터

 

건강랜드 3층은 땡스와 땡큐 같은 유아들을 위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이름 있는 키즈카페의 규모와 놀이시설은 아니지만 웬만한 키즈 놀이터보다 넓은 공간에 미끄럼틀과 방방 등 기본적인 놀이 기구들까지 모두 갖추고 있다.

 

이동건강랜드 3층

키즈 놀이터 공간 뿐 아니라 옆방에는 블록 놀이방으로, 그 옆에는 아이들을 우한 TV룸이 있다. 보통 찜질방에서는 아이들이 놀 공간도 없고, TV도 주로 어른들 프로그램을 보기에 찜질방에서 유아들의 놀이 문화가 없는 게 일반적이지만 이동 건강 래드에서는 유아들의 공간도 넓고 어른들도 4층 헬스장을 빼고 1. 2. 3층과 옥상의 하늘정원까지 넓은 공간에서 유아들의 방해 없이 찜질과 휴식을 할 수 있어 좋다.

건강랜드 3층 유아들을 위한 공간

 

■온찜질 보다 냉방이 좋은 땡스

첫 돌을 보내고 얼마되지 않아 얼굴에서부터 가슴까지 화상으로 크게 아팠던 땡스는 몸에 열이 많다. 그런 땡스와 함께 찜질방을 온 목적은 찜질을 위해서가 아니라 놀이터가 있는 찜질방에서 시간적 제한 없이 마음껏 뛰어놀게 하고 싶은 엄마. 아빠의 마음이다. 아파트 13층에서 매일매일 뛰지 마, 쿵쿵 하지마, 뛰면 안돼라고 하는데 이곳에서는 맘 것 뛰어놀고 흘린 땀은 아빠와 함께 목욕하고 나오면 상쾌하고 깔끔해지고 에너지 소비가 되었기에 밤에도 잘 자니 좋다!

댓글. 공감. 구독은 블로그를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