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가와 여행 추천

에코랜드 주변 아기와 식사(대오식당) - 2살,5살 아기와 함께한 3번째 제주여행(6편)

by 땡스아빠 2019. 12.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땡스아빠 입니다.

대한민국에는 봄. 여름. 가을. 겨울 4계절이 있는데 매번 특가를 기다리다 여행을 떠나 그런지 가족들의 스케줄을 조정하다 보니 그런지 몰라도 제주여행 3번을 모두 11월에 갔다 오게 되었습니다.

 

■대오 식당을 들어가게 된 동기

첫째 아이 땡스와 함께 하였던 제주 에코랜드, 둘째 아이와 함께하는 제주여행에서도 에코랜드를 여행코스에 포함시키게 되었고 그 후로 에코랜드에서 식사를 어떻게 할까라는 고민을 하였습니다. 와이프와의 계획은 에코랜드에서 가까운 "낭뜰에 쉼팡" 식당에서 점심을 먹고 오후 종일 에코랜드에 있기로 하였습니다.

 

하지만, 낭뜰에 쉼 앞에 도착하니 식당에 빈자리가 없어 들어갈 수 없고 한참을 기다려야 하는 사항이 되어 다른 집으로 가기로 하였고 낭뜰에 쉼팡 옆에 있는 식당들을 살펴보니 우측 옆 두 번째 집 "대오 식당"이라는 곳에 2살, 5살 아기들이 먹기 좋은 음식들이 있어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대오 식당 메뉴

 

대오 식당의 식사 종류는 고등어구이, 제육볶음, 두부, 몸국 된장찌개 등이 있다. 우리는 식사 메뉴 세트 1번 고등어구이 쌈밥+제육볶음+두부 한 접시+몸국 3인분을 주문하였다.

제주 에코랜드 주변 대오식당 메뉴

 

 

■몸국, 모자반이란?

 

다른 메뉴들은 늘 일상에서 보는 음식들이기에 설명이 필요 없지만 몸국은 무엇일까? "돼지고기를 삶은 육수에 불린 모자반을 넣어 만든 국"이라고 한다. 그럼 모자반은 또 무엇인가? 몸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사진을 참고하여 살펴보자!

제주 에코렌드 주변 대오식당 몸국

 

 

■에코랜드 주변 식당 2살, 5살 아기 점심식사(대오 식당)

 

5살 땡스는 고등어와 국으로 공기밥 한 그릇 클리어, 2살 땡큐는 혼자서 두부 한 접시 뚝딱! 늘 언제나 놀라운 식성을 자랑하는 우리의 아이들이다. 아이들 입맛에 매울 수 있는 제육볶음을 제외하곤 모든 찬과 국이 어린 아기들이 먹기 좋게 맵거나 짠 것들이 없다. 낭뜰에 쉼팡 대신 선택한 식당이지만 바로 옆에 붙어 있는 곳으로 시간적 계획에도 지장을 받지 않았고, 음식들도 아이들 입맛에 맞게 나와 아이도 어른도 한 끼 식사 맛있게 하고 나왔다.

제주 에코랜드 주변 대오식당에서 2살 5살 아기 땡스.땡큐의 식사

대오 식당에서 든든히 배를 채우고 우린 에코랜드로 들어가 신나게 놀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