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가와 여행 추천

제주 더본 호텔 - 2살,5살 아기와 함께한 3번째 제주여행(4편)

by 땡스아빠 2019. 11. 30.
반응형

■제주 더본 호텔 주차

 

제주 더본 호텔

 


3번째 제주여행의 첫 날 일정을 마무리하고 백종원으로 유명한 더본호텔에 도착 하였다.

1층 로비층이 있고, 지하층이 있어 지하 흔히 생각하는 실내의 지하 주차장이 있을 것 이라고 생각하였는데 실내 지하 주차장은 없다.

로비층 외각과 지하층 외각에 주차를 해야하고 저녁시간에 도착하니 주차장은 이미 차들로 가득하였다. 그렇다고 주차할 공간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좀더 넓은 주차공간이 필요해 보였고,

주차장에서 본관으로의 이동이 좀더 편리하게 되여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였다. 

와이프 혼자 2살, 5살 아이와 트렁크에서 내린 캐리어 및 각종 짐들을 로비앞에서 챙겨 들어갔고 나는 주차를 하고 로비로 들어가니 직원의 도움을 받아 아이들과 모든 짐들이 이미 객실 안으로 들어가 있어 고마웠다.



■제주 더본 호텔 객실

 

제주 더본 호텔 층별 안내

 


제주 더본 호텔의 구조는 지하1층에서 지상 5층으로 되어 있고, 지하1층은 연회장, 카페, 레스토랑등의 편의 시설들이 있다. 1층은 좌측편 로비와 우측의 객실로 구분되어 있으며, 2~5층 객실들이 있다.

우리가 사용했던 객실은 1층 1012호, 호텔은 무엇보다 객실에서 편히 쉬며 여행중의 피로를 회복하고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객실이 가장 중요하지 않을까 싶다!(물론 나의 와이프 처럼 객실 보다 주변의 환경이나 조식의 중요성을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어찌되엇든 제주 더본 호텔의 객실을 하나하나 살펴보자!

 

제주 더본 호텔 1층 객실

 

복도식으로 객실이 다다닥 붙어 있다.

 

더본 호텔 침대

 


객실문을 열고 들어가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은 2개의 넓은 침대!
우린 어린 아이들이 있어 이렇게 떨어져 있는 침대를 붙여 하나의 공간으로 만들어 4명모두 같이 자며 아이들의 낙상을 예방하곤 하는데 바닥의 시트 훼손 우려로 침대를 옮기것이 금지 되어 있어 처음 구조 그대로 잠자리에 들엇고 우려했던 아이들의 낙상은 없었고 고히 잘자고 일어낳다. (분명 집에서는 온방을 굴러가며 자는데 밖으로 나오니 고히 잘 잔다.)

그리고 사진을 보니 생각 나는 것은 아침에 일어나 커튼을 거두어 보니 밖에 감귤나무가 아름다운 풍경으로 들어왔다.

 

제주 더본 호텔 객실 TV

 


벽걸이 TV는 어디가나 기본 인듯, 폭은 좁지만 긴 테이블에 감귤체험으로 따온 감귤도 놓아두고 여러가지 잡다한 짐을 풀어 놓기에는 충분했다.

 

더본 호텔 옷장

 


옷장의 공간도 여러벌의 외투를 걸어둘 만큼 넉넉하였다. 우리의 캐리어도와 신발들도 출입문 바로 옆의 장에 놓아두엇다.

 

제주 더본 호텔 냉장고와 수납장 안의 커피 잔

 


커피 포트와 컵의 위치도 아이들의 손이 안가는 서랍 속에 위치해 있고, 미니 냉장고 또한 서랍 안에 들어가 있어 아기들의 손이 가지 않아 편한 밤을 보냈다.


■제주 더본 호텔 로비

 

제주 더본 호텔 로비 좌측 지하층, 우측 1층

 


내가 본 더본 호텔의 로비는 지상 1층, 지하 1층 이다. (2층 부터는 안올라 가봐서 로비가 마련되어 있는지 모르겠다.)

1층의 로비는 안내데스크에서 객실로 들어가기 위해 거쳐가야 하는 곳으로 잠시 쉬며 일행들을 기다리기 좋은 공간 이며 지하층의 로비는 주변 상가 혹은 주차장으로 가기 위해 잠시 기다리기에 좋은 곳으로 생각들지만 우리 가족은 로비에 머물러 있는 시간은 필요없었다.


■제주 더본 호텔 조식

 

제주 더본 호텔 다이닝뷔페 탐모라

 


백종원으로 유명한 호텔인 만큼 조식 또한 잘 나온다. 그리고 숙박 비용이나 조식 비용이 저렴한 편이다.

 

더본 호텔 조식뷔폐 아기 수저 및 물컵

 


아기들을 위한 식판, 포크, 물컵으로 아기들 아침을 잘먹이긴 했지만, 맛난 음식 사진들은 못찍고 나왔다. 아기들과 식사는 아무리 좋은 환경을 제공받아도 늘 정신없는 식사를 하게되는 것 같다.


■제주 더본호텔 이용혜택 및 서비스

호텔더본을 이용하면 여러가지 혜택들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여러가지 많은 혜택들 모두다 사용할 필요는 없고 나 또한 모든 혜택을 다 사용한 것은 아니지만 어떤 혜택들이 있는지는 알아보자!

 

호텔더본 이용고객 혜택

 

백다방 아메리카노 2잔 무료, 베이커리 20% 할인, 비어유 크림생맥주 2잔 무료. 

 

호텔 더본 휘트니스 센터 이용 시간

 


휘트니스 무료 이용. 

 

 

마사지 할인을 받을 수 잇다.

 

 


그리고 코인 세탁실이 있어 코인세탁을 이용한다면 여행중 빨래를 처리하여 여행후 집으로 돌아왔을때 산더미 같은 빨래를 줄일 수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