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 부업

밸류드 오피니언스 온라인 설문조사로 땡스아빠 용돈벌이 했습니다.

by 땡스아빠 2020. 4. 11.
반응형

■온라인 설문조사 리워드를 받다.

요즘은 본업 외에도 투잡 쓰리잡을 많이들 하시는데 저 또한 통신 유지보수라는 본업 외에 인터넷과 컴퓨터를 활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일을 통해 각종 부업들을 하고 있습니다. 그 여러가지 일들 중에 하나가 온라인 설문조사입니다.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사이트도 많이 있는데 이번엔 밸류드 오피니언스에서 리워드로 보낸 신세계 상품권이 집으로 왔습니다.

온라인 설문조사로 받은 신세계 상품권

온라인 설문조사 리워드로 얻게 되는 수익이 큰 돈은 아니지만 마트에서 장 볼 때 가계 살림에 아주 작은 보템이 됩니다.

본업 외에 가족과 떨어져 많은 시간을 투자하며 부 수익을 벌어들이는 일은 육아에 대한 부담감이 있지만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리워드를 받는 일은 집에서 가능한 일이기에 육아에 대한 부담감 없이 할 수 있는 일이라 좋은 것 같습니다.


■밸류드 오피니언스 온라인 설문조사 방법

1. 밸류드 오피니언스 사이트(https://www.valuedopinions.kr) 접속후 우측 상단의 지금 가입하기 버튼을 눌러 회원 가입을 합니다.

2. 회원 가입할 때 입력한 E-mail로 설문조사 매일이 들어온 것을 확인하고 설문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 설문조사를 실행합니다.

밸류드 오피니언스 설문조사 매일


3. 일정 수준의 리워드가 채워지면 신세계 상품권, GS주유상품권, 핸드폰 잔액 충전 기프트 카드 등을 리워드와 교환 신청하여 온라인 설문조사에 대한 보상을 받는다.


댓글. 공감. 구독은 블로그를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