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엄마.아빠 부업

엠브레인 패널파워 온라인 설문조사 하고 적립금 받자!

by 땡스아빠 2020. 7. 6.
반응형

설문조사 및 좌담회를 통해 리워드를 적립받을 수 있는 앰브레인 패널파워는 1998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국내 1위 리서치 사이트로 국내에서 가장 많은 수의 온라인 조사를 진행하였으며, 국내 조사회사 중 유일하게 개인정보보호 우수사이트로 인정을 받아 현재 130만 명이 엠브레인 패널로 활동하고 있다.

엠브레인 패널은 E-mail로 오는 설문조사와 좌담회 참석등으로 포인트를 지급받고 적립금을 가지고 현금 이체, 온라인. 모바일 문화상품권으로 교환하거나 기부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엠브레인 패널가입후 매일을 확인할 때 잠깐잠깐 엠브레인에서 날아온 온라인 설문조사에 참여하다 보니 어느덧 4만원 이상 적립되어 3만원은 찾았고 오늘 1만원 현금 이체를 신청하였습니다. 

엠브레인 패널 활동 적립금


■엠브레인 패널 혜택

설문조사 리워드의 경우 가입후 내가 참여할 조사가 있을까?라는 의문들을 가지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의 경우 가입 후 프로필, 1.2차 가입 감사, 패널 기초조사 만으로도 기본 2,500원은 적립받습니다.



■7월 가입 이벤트

엠브레인 패널파워의 신규 패널이 되면 추첨을 통해 물걸레 로봇청소기, 에어프라이어, 미니 제습기, 망고 빙수, 문화상품권 등 114명에게 가입 축하선물을 드립니다.



경품 추첨 뿐만 아니라 7월엔 친구 추천 이벤트를 통해 보너스 적립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엠브레인 패널 가입 방법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엠브레인 패날 가입 및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