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교육 아이템/유아교육

개구리 사탕먹기 게임은 4세의 새벽을 깨운다!

by 땡스아빠 2021. 1. 16.
반응형

 

사탕알을 많이 먹어야 승리하는 개구리 사탕먹기 게임

 

 

아빠 개구리 게임하자!

 

 

안녕하세요! 4세, 7세 두 아이 아빠, 땡스 아빠입니다.

 

얼마 전 어린이집에서 폴짝폴짝 개구리 사탕 먹기라는 보드게임을 선물로 받아왔습니다.

 

 

폴짝폴짝 뛰며 사탕을 먹고 있는 개구리

 

 

 

개구리 사탕먹기 게임 방법은 참 단순합니다. 4마리의 개구리가 있는 원판에 사탕이라고 불리는 구슬을 올려놓습니다. 그리고 개구리 뒤에 버튼을 손가락으로 반복하여 눌러주면 개구리가 폴짝폴짝 뛰며 사탕 알을 먹게 됩니다. 시간제한을 두거나 사탕 알이 모두 없어질 때까지 진행 후 사탕 알(구슬)을 많이 먹은 사람이 승리하는 게임입니다.

 

이 처럼 단순한 게임이 4세 여아에게는 참 재미있나 봅니다. 4살 딸아이 땡큐가 새벽에 일어나 아빠를 찾기에 화장실을 가기 위한 것인 줄 알았으나 아빠 손을 잡고 화장실이 아닌 작은 방으로 향했고 개구리 사탕 먹기 게임을 손에 들고 "아빠 개구리 게임하자"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7세 아들도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아빠 놀아줘! 우리 개구리 게임하자!"라며 말합니다. 어른에게든 참 단순해 보이는 게임이 어린아이에게는 참 매력적인가 봅니다.

 

 

알파문구에서 본 개구리게임

 

그리고 조카 생일날 선물을 사기 위해 아이들과 알파문구를 방문했는데 어린이집에서 받아온 개구리 사탕먹기 보드게임이 보여서 가격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저희 동내 알파문구에서 개구리 사탕먹기 게임은 10,000 원에서 400 원이 빠진 9,600 원에 판매되고 있음을 보았습니다. 만원짜리 게임 하나로 몇 주째 아이들과 재미있게 놀아주고 있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은 글

1. 웹브라우저에서 다운로드 없이 보드게임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