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교육 아이템/유아교육

5-7세 아이를 영어수다쟁이로 만들어 놓는 체터박스 키즈

by 땡스아빠 2020. 11. 15.
반응형
영어의 리듬과 강세가 살아있는 음원. 영상을 통해 영미권 아이 같이 말을 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체터박스 키즈!

체터박스 키즈

안녕하세요! 3살 땡큐, 6살 땡스 두 아이 아빠 땡스아빠입니다.

제 주변 지인들을 보아도 그렇고 다른 부모님들을 보아도 우리 아이 영어공부는 어떤 방법으로 어느 시기에 시작해야 할지 많이 고민하고 계신 모습을 보게 됩니다. 언어를 배울 때는 직접 눈으로 보고, 몸으로 부딪히며 실생활에서 접하는 것을 언어로 배울 때 더 흥미를 가지게 되고 배움의 속도 또한 빨라진다고 생각합니다.

체터박스 키즈는 수다쟁이 아이들이라는 뜻으로 아이들의 생활에서 많이 접하는 내용으로 짜인 콘텐츠를 통해 아이를 영어 수다쟁이로 만들어 주는 프로그램이기에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체터박스 키즈 프로그램]

체터박스 키즈의 수업은 2%의 선생님의 역할과 98%의 아이들의 활동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아이들의 생활공간인 집, 유치원 놀이터에서 많이 접하는 내용으로 짜인 콘텐츠로 1단계 24권, 2단계 24권, 3단계 24권 총 72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구성된 72권은 유치원 생활 3년 동안 우리 아이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1,000여 개의 단어를 반복적인 문장 패턴과 파닉스를 통해 익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 채터박스 키즈는 Book Chant와 Song, Phonics 등으로 구성된 영상을 활용해 아이들이 즐겁게 학습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만들어져 있습니다. 채터 박스의 수업방식을 보면 1주 차에 교재의 영상을 통해 노래 율동을 같이 학습하고 2주 차에는 1주 차와 동일한 내용으로 쉽게 책을 넘기면서 읽게 되어있습니다.

3,4주 차에서는 1,2주차와 동일한 방식으로 수업을 함으로 1개월에 2권의 교재를 학습하게 되고 이전에 배웠던 교재도 주기적으로 복습하게 됩니다.

 

[체터박스 키즈 장점] 

1. 5~7세 아이들에게 가장 적합한 언언 습득 방식의 학습입니다.

2. 매일 교실에서 아이의 생활공간과 연계된 다어와 표현을 반복 학습하게 됩니다.

3. 영어의 리듬과 강세가 살아있음 음원.영상을 통해 영미권 아이 같이 말을 할 수 있게 됩니다.

4. Sight Words & Sound Patterns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5. 주기적인 반복학습으로 아이들이 장기기억을 할 수 있습니다.

6. 컨텐츠를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디바이스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