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의 육아

2019 축복 안수기도, 내게주신 말씀

by 땡스아빠 2019. 1. 1.
반응형

아이 아빠가 되니 한해 한해가 정말 빠르게 지나 가는 것 같습니다! 어른들의 말에 따르면 앞으로 한살한살 더 먹어가면서 시간은 더 빠르게 흐르게 되지 않을가 생각하여 봅니다.


송구영신예배를 드리며 말씀 뽑기를 하는 교회들도 많이 있고, 성경적 이다. 아니다. 말도 많아 말씀 뽑기를 하지 않는 교회들도 많이 있습니다. 물론 처음부터 한국교회에서 말씀 뽑기를 했던 것도 아니고요! 어째거나 땡스 아빠는 가족들과 함께 송구영신 예배를 드리고 2019 새해를 맞이하며 신년 축복 안수기도를 받고 왔습니다. 


목사님께서 축복하며 안수기도 해주신 기도의 내용을 내게 주신 말씀 처럼 1년간 반복하며여 선포하여 보려고 합니다. 12월이 되엇을때 축복 받은 기도가 이루져 있음을 감사하며 감사의 기도와 예배들 드리고 싶습니다. 


이렇게 가족을 위해 끝 없이 기도 하는 것! 가장으로 아빠로서의 해야할 역할중 하나라고 생각하며 1년간 기도하기 위해 가족들의 축복 안수 기도를 기억하여 정리하여 놓아 봅니다. 저희 땡스아빠네를 위해 함께 기도해주시면 무척 무척 감사 하겠습니다.





정현(46개월, 5세 아들)


-. 극진하게 되게하신 영광의 도구로 쓰여지게 하옵소서. 예수믿어 잘자라게 하여주시옵소서. 성령충만케 하시옵고 또한 예수의 이름으로 축언 합니다



은진(나의 돕는 배필)


-. 마음에 근심하지 말라! 하나님 예비하신 축복 있음을 봅니다. 믿음으로 보게 하시고,  "보이는 것은 나타난 것으로 말미암 된 것이 아니요" 말씀하신 주님! 믿음의 승리가 예비 되었음을 믿으며, 믿는자로 기도하며 살게 도와주시고, 낙심하지 아니하며, 기도로 시작하여 하나님의 놀라운 역사를 체험하는 위대한 딸 되게 하여주시옵소서. 물질을 더하시고, 믿음을 더 하시며 올 한해도 주님과 동행하는 복된 삶이 되게 하여주시옵소서. 축복하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언 합니다.



소휘(310일, 10개월 딸)


-. 귀한 딸. 주님 영화롭게 하는 딸 되게 하시고, 잘 자라게 하시고, 어려서 부터 존귀함 받는 딸 되게 하여 주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축언 합니다.



천우(나 땡스아빠)


-. 하나님 아버지, 참으로 귀한 아들 입니다. 이 아들의 지혜가 되어주시고, 이 아들의 결실이 되어 주시고, 이 아들의 풍족함이 되어 주시고,  이 아들의 자랑이 되어 주시옵소서. 하나님 이름으로 부 한자 되게 하시고, 많은 물질도 허락 하여 주시오며, 보필한 모든것을 도와 주실 은혜가데 풍족한 삶을 누리며 나아갈수 있게 도와 주시옵소서. 헌신 하는 모든 것들 즐겨 받으시며 예수 이름으로 축언 합니다 아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