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의 육아

여아 한복 대여 추천(베베 홀릭, 혹스아이)

by 땡스아빠 2020. 9.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두 아이 아빠 땡스 아빠입니다. 

코로나 19로 인한 팬데믹 현상은 언제 끝날지 모르지만 올해도 어김없이 추석은 가까워지고 있으며 많은 엄마들이 어린이 집. 유치원의 한복 체험 수업과 명절날 아이에게 이쁜 한복을 입혀주기 위해 한복 구매를 생각하게 될 시기입니다.

그런데 아이는 빠르게 자라고 한복은 설, 추석을 제외하고는 잘 입을 일이 없으니 구매보다 대여를 생각하게 되시는 어머니들이 많으시죠?

보통 한복 대여의 경우 소품은 별도로 구매해야 하는데 베베홀릭에서 5주년 이벤트 한복 전품목 소품 풀세트를 무료로 대여해주고, 한복+드레스의 1+1행사를 하고 있어 여아 한복 대여하기에 좋습니다. 그리고, 혹스아이라는 곳도 있는데 회원 가입 시 적립금 20,000 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명절 여아한복 대여하기 좋은 곳


■베베 홀릭

베베홀릭에서는 2020 명절 특별 이벤트로 한복 단독 대여 3만 원을 하고 있습니다.


-. 주문방법

1. 이벤트 페이지에서 대여 원하는 상품 번호를 확인 후 카카오 톡 혹은 전화로 재고 확인을 합니다.

이벤트 페이지 ☞ bebeholic.kr/product/detail.html?product_no=594&cate_no=43&display_group=1

 

베베홀릭

돌드레스대여 여아남아 돌한복대여 베베홀릭

bebeholic.kr

☎1666-3319  

베베 홀릭 카톡 ☞ o1sk

2. 이벤트 페이지에서 상품 번호와 아기 몸무게, 키를 기재후 주문합니다.(아이가 13Kg 이상일 때는 따로 말해주어야 합니다)


■혹스아이 

혹스아이의 경우 회원 가이시 적립금 2,000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혹스아이 사이트 ☞www.hawkseye.co.kr/

 

혹스아이

아동 예복, 정장, 드레스, 연주복, 한복, 돌복 대여 및 판매, 방송협찬전문

www.hawkseye.co.kr

-. 대여기간 및 예약 안내

1. 혹스아이의 대여기간은 받은 날로부터 혹스아이 도착일까지 5~6일이며, 1일 연체 시 한벌당 5,000 원의 연체료가 있습니다.

2. 대여 주문은 늦어도 행사 2주 전에 예약을 해야 합니다.

3. 미리 예약해두시면 원하는 상품으로 받아 볼 수 있으며, 소품만은 대여가 불가합니다.


-. 주문 방법

1. 주문할 제품을 선정합니다.

2. 주문서를 작성합니다.

3. 결제방법을 선택합니다.

4.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주문하기 버튼 클릭합니다.

6. 주문 완료 후 입금을 합니다.


-. 예약 시 주의 사항

1. 대여금은 보증금 반환 문제로 무통장 입금만 가능합니다.

2. 입금은 주문 후 3일  이내에 주문자와 입금자 성명을 같게 해주시고, 다를 경우 꼭 통화해야 미발송이 되지 않습니다.


이번 추석 이쁜 한복을 입어 더 이쁜 아이와 함께 즐거운 명절 보내시고 대여보다 구매를 원하시는 어머니들은 지난 포스팅을 통해 한복드레스 구매 팁을 확인해보세요!

[아빠의 육아] - 여아 한복드레스 특징과 선택 방법

 

여아 한복드레스 특징과 선택 방법

안녕하세요! 땡스 아빠입니다. 코로나-19는 끝날줄 모르는데 다음 주 어린이 집에서 한복 체험 수업이 있다고 하니 추석이 다가오는 것이 느껴지네요! 사회적 거리두기로 할머니.할아

chunwoo.tistory.com

 

포스팅이 재미있거나 유용했다면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되는 댓글공감.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