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땡큐(소휘)

대한민국 힐링여행 100선 대구 안심 연꽃단지에서 34개월 28일 4살 아기와 흔들의자 타고 놀기!

by 땡스아빠 2021. 3. 20.
반응형

대구 안심의 연꽃단지는 대한민국 힐링여행 100선에 선정되었습니다. 처가가 딱 대구 안심 연꽃 단지와 근접해 있기에 자주 보게 되는데 왜 힐링여행 100선에 선택되었는지 의문이 들긴 했지만 지금 산책로가 조성되며 관광지로 개발되고 있는 모습을 보면 앞으로 참 많은 사람들이 오게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땡큐 1063일, 34개월 28일

 

 

지금 대구 안심 연꽃단지에는 나무데크의 연꽃길이 조성되어있고, 중간중간 4살 땡큐가 타고 놀았던 흔들의자 처럼 휴식공간들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터도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개구리 캐릭터들이 모여있는 터널도 있지만 이번 설날에 가보니 코로나 때문인지 문이 잠겨져 있어 처가 옆 산책로만 한바퀴 돌고 들어왔습니다.

 

유아. 어른 모두 걸으며 운동하고, 연꽃과 오리 등도 구경하며 나들이 갔다오기 좋은 곳으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연꽃단지가 힐링여행 100선에 선택되기 이전에 첫째 아이와 나들이 하였던 글을 아래에 남기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영유아들이 놀기 좋은 대구 안심 연꽃단지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육아일기를 적어보는 두 아이 아빠 땡스 아빠입니다. 지난 추석 대구 안심 연꽃단지에 위치한 처가에서 자고 일어나 6살 땡스와 3살 땡큐와 함께 넓은 연꽃단지 중 가남지

chunwoo.tistory.com

 

 

31개월 땡스의 대구 안심 연꽃단지 연터널갤러리 마실

2017. 10. 5 정현이 31개월 7일 951일 이며 추석 다음날 이다 명절앓이를 하는지 명절만 되면 최상의 컨디...

blog.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