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가와 여행 추천

소노벨 변산 리조트 패밀리룸에서 1박

by 땡스아빠 2023. 3. 6.
반응형

 

소노벨 변산 즐길거리와 할인정보

변산반도 여행을 하며 직원할인가로 소노벨 변산 패밀리룸에서 1박을 하였다. 체크인을 하고 나니 리조트 안에 있는 시설에 대한 각종 할인 쿠폰이 손에 들어왔다.

 

워터파크와 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오션플레이, 노래방, 당구장, 키즈카페, 파스쿠찌 음료, 풍경마루의 중식과 서식, 치킨 등 다양한 할인 쿠폰이 손에 들어왔다.

 

그런데 리조트는 숙박을 목적으로 하였고 다른 곳에서 놀았기에 손에 들어오 많은 쿠폰 중에 치킨 쿠폰만 활용하였다.

 

소노벨 변산 리조트의 가장 매력적인 장점은 채석강과 적벽강 모두 걸어서 이동 가능한 곳에 위치하고 있다는 것이다. 숙소 바로 앞에서 산책하며 일몰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다.

 

난 가족들이 모두 잠들어있는 새벽에 일어나 적벽강과 수성당 구경을 하고 왔다. 단지 안내도에 보이는 것처럼 후문과 해안 산책로가 이어져 있어 걷기에 참 좋은 곳이라고 느꼈다.

 

후문으로 나가다 보면 포토존을 만나게 되는데 사진 한장 남기는 것도 추억입니다.

 

어린 아이들이 보면 좋아할 만한 뽑기와 오락시설~ 로비에서 이곳을 지날 때 아이들이 보기 전에 쏜살같이 지나갔습니다.

평소 여행중여행 중 세탁을 하지 않고 빨래를 따로 담아 오는 편인데 이번 여행에서는 갯벌 체험을 하며 아이들 옷을 꼭 세탁해야 했습니다. 세탁에 건조까지 하고, 안마기를 통해 여행 중 고생한 몸을 위해 잠깐의 휴식을 맛보았습니다.

 

소노벨 변산 리조트 패밀리룸

거실 1개, 방 2개, 화장실 2개 7명에서 참 넓게 사용했습니다.

 

거실과 주방은 같이 겸용이고 식탁이 입식 테이블이 있지만 사용하지 않고 좌식 테이블만 사용했습니다.

 

방안에 화장실이 있는 안방은 8살과 5살 아이가 있는 우리 가족이 사용하였고, 거실에서 처남이 자고, 작은 방에 장인, 장모님이 주무셨습니다.

 

그리고 하나 더 있는 화장실은 현관 문을 들어와 거실과 연결되는 통로에 있음 욕조 없이 샤워실이 만들어져 있습니다.

취사가 가능한 패밀리룸을 이용하였지만 밥을 하는 귀찮음이 있기에 햇반을 가지고 갔는데 전자레인지가 방안에 없기에 검색을 통해 전자레인지 위치 파악을 했습니다.

 

소노벨 변산리조트의 전자렌이진 위치는 층층 마다 있는 것이 아니라 2곳에 위치하고 있는데 저희가 사용한 곳은 5층 복도에서 사용하였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변산반도 모항 갯벌체험의 모든 것!

변산반도 모항 갯벌체험장 서해안의 제일 끝자락에 위치한 변산도의 수려한 경관과 서해의 아름다운 모항해수욕장 그리고 마실길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곳에 모항 갯벌체험장이 있습니다. 간조

chunwoo.tistory.com

 

 

전라북도 부안의 아름다운 해변 "변산반도 채석강"

매력적인 여행지 변산반도 채석강 국립공원으로 지정된 변산반도는 바다, 숲, 산이 함께 어우러진 자연경관이 매우 아름다운 곳입니다. 그중 채석강은 해안선을 따라 독특한 모습의 바위들이

chunwoo.tistory.com

 

전북 과거의 모습을 유지한 습지 줄포만 갯벌 생태공원

살아있는 갯벌, 살아있는 습지, 줄포만갯벌생태공원 처가 식구들과 부안 변산반도 여행을 하며 첫 코스로 줄포만갯벌생태공원을 다녀왔다! 줄포만갯벌생태공원 전시장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chunwoo.tistory.com

 

7인 가족의 편안한 여행을 책임진 스타리아 11인승 렌트

카니발 보다 넓게 타고 여행한 스타리아 11인승 렌트 장인어른의 생신을 맞아 스타리아 렌트를 하고 변산반도와 마이산 여행을 갔다 왔다! 우선 이번 여행의 가족 구성은 나와 와이프, 조등학생

chunwoo.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