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땡스(정현)

7살 생일 불멍을 하다!

by 땡스아빠 2021. 11. 21.
반응형

 

땡스 7살 생일에 외가에서 불멍을 하다!

 

여동생과 생일이 2일 차이 나는 첫째 아이의 생일! 동생과 함께 같은 날 생일을 챙길 수 있지만 7살은 아직 어린 나이고 자기 생일을 챙기고 싶어 하는 마음이 있기에 동생과 따로 생일을 챙겨주었다.

 

이틀 전 동생이 먹었던 카페 뺑올레의 딸기 케이크를 오빠 땡스에게도 동일하게 주문하여 주었다. 달라진 점이 있다면 3.1절 공휴일을 앞두고 처가 식구들까지 아들의 생일을 축하해주었다는 것이다.

 

그리고 처가의 마당에서 모닥불을 피워 고기도, 가리비, 새우등을 구워 먹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마시멜로도 불에 구워 먹으며 7살 첫째 아들의 생일을 축하해주었다! 

 

아들아 캠핑에서 뿐만 아니라 대구 할아버지. 할머니 집에서도 너의 생일날 불멍 하며 맛난 음식들 많이 먹으며 행복하게 보냈다는 것 기억해주렴!

 

함께 보면 좋은 글

 

 

7살 오빠가 4살 동생의 생일을 축하하는 방법!

엄마 아빠는 카페 뺑올레의 맛난 딸기 케이크를 준비하였고 7살 오빠는 4살 동생을 위해 생일 축하 편지를 쓰고 읽어 주었다. 약 8개월 전의 육아일기를 적고 있으니 육아 포스팅 또한 8개월 넘게

chunwoo.tistory.com

 

 

아이의 사진이 들어간 LED 거울을 생일선물로 받았습니다.

아이의 사진이 무드등이 되는 LED 거울 의도하지 않았고 의도해도 힘든 첫째와 둘째 생일을 같은 날로 맞추기! 사람으로서는 불가능한 일이다! 첫째 땡스와 둘째 탱큐의 생일이 같은 날은 아니지

chunwoo.tistory.com

 

 

5세 정현이 생일 오프로드 RC CAR 개봉기

5살 아들에게 할머니가 주신 용돈으로 오프로드 RC Car를 선물해주었습니다. 너무너무 가지고 싶은 자동차 포장 뜯는 것 부터 힘들엇던 5세의 오프로드 RC Car 개봉기를 감상해봅시다^^

chunwoo.tistory.com

 

 

어린이 집 생일 선물 준비하기

2019. 2. 22 땡스 정현이 태어난지 1456일, 47개월 25일 2월 말이 생일이다 보니 어린이 집에서 매번 물어 보는 것이 당겨서 할지 늦쳐서 할지 물어본다. 이번엔 졸업 하고 나면 생일을 못 챙기니 당겨

chunwoo.tistory.com

 

반응형

댓글